이것이 외계인의 음성? 외계인이 보냈다고 하는 음성

외계인 "시붸(Sheivae)"의 해명에 임하고 있는 "시붸 프로젝트"라는 단체가, 외계인 시붸의 육성이라고 주장하는 음원을 지난해 Youtube에 공개했다. 이것은 2012년, 자신이 돌아갈 별을 잃은 시붸가 지구인에게 연락 한 것으로, NASA에 의해 은폐되고 있었다고 한다.



사이드 스토리가 꽤 SF 적인 냄새가 나는 이 음성, 정말 외계인의 육성일까? 


들어보면...기계음과 비슷하다.


"시붸 프로젝트"에 따르면, 2012년 NASA의 화성 탐사 로버(애칭 큐리오 시티)가 이 메시지를 수신했다고 한다. 그러나 출처는 화성이 아니라 우주의 어딘가 다른 곳이라고 한다.




1977년에 발사 된 보이저 호에는 외계 생명체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일명 "지구의 소리"가 담겨 있었다. "시붸"가 말하고 있는 내용은 보이저 호의 "지구의 소리"에 대한 응답이라고 한다. 다음은 "시붸"의 대사 첫머리 문장이다.



Hello. I am Sheivae. I receive your message. I come from a world far away from yours.(안녕. 저는 시붸. 너희들의 메시지를 받았다. 나는 너희들의 세계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왔다)


You are not alone.(너희들은 혼자가 아니다)


I hope you receive mine. I hope you understand my message. I try to learn your language (???) yours.(이것이 너희들에게 닿기를 희망한다. 너히들이 내 메시지를 이해하는 것을 기도하겠다. 너희들의 언어를 우리는 노력하고 있다)


(???) me I lost (???) I lost my planet.(나는 돌아갈 모 별을 잃었다)


Now I am explorer, voyager, creator. You are my first contact. I would (???) like to (???) you. I am not your enemy. I come in peace.(지금은 탐험가로, 항해자이고 창조주이다. 너희들은 내 첫 접촉자들이다. 나는 너희들에게 ???하고 싶다. 나는 평화를 가지고 방문하고 싶다)




<시붸 프로젝트가 공개 한 "검은 어머니(Black Mother)"의 이미지>


이 뉴스는 서양 권에서 크게 보도되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진짜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시붸 프로젝트"도, 믿지 않는 사람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던 것같고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밝히겠다고 말하고 있다. 또한 시붸에 관계하는 것으로서 "검은 어머니(Black Mother)"라는 수수께끼의 존재도 암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