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 서양의 어두운 역사 16가지

선인들의 시행 착오에 의해, 우리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거기에는 실수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실패를 거듭하여 성공을 이끌었다고 하지만, 오늘날의 학교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가르쳐주지 않은 어두운 역사적 사실도 있는 것이다.


여기에서는 실제로 있었던 구미에서의 어두운 역사적 사실을 살펴보도록 하자.


▲ 1. 동물 재판

중세 시대에는, 때때로 동물까지도 재판에서 사형에 처해졌었다.


▲ 2. 사람 고기가 건강식으로 유행

1500년대부터 1600년대 유럽의 부유층은, 의약으로 사람의 시신의 일부를 먹었다. 혈액과 두개골의 가루, 지방까지 각종 질병에 효과가 있다고했다. 무덤 털기는 이집트 미라까지 훔치고 부유층에 강매하기도 했다.


▲ 3. 마녀사냥

어떤 고고학자의 시신에 의하면, 중세 마녀 사냥에 의해 60만명의 "마녀"가 목숨을 잃었다.




▲ 4. 생매장 방지 기능이 있는 관

19세기, 의사들이 죽음이나 혼수상태를 완전히 구별 할 수있게 되기전까지, 생매장의 공포는 매우 현실적이었다. 잘못 생매장 된 사람이 지상의 사람에게 도움을 부를 생매장 방지 기능이 있는 관까지 특허 출원되었었다.


▲ 5. 교황이 칙령 "고양이는 악마"

교황 그레고리오 9세 시대, 고양이는 악마 숭배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어, 대량으로 제거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를 통해 전염병의 유행이 조장되어 버렸다. 1300년대에 맹위를 떨쳤던 전염병은, 100만 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갔다.


▲ 6. 말의 원로원 의원

로마 황제 칼리굴라는 원로원을 조종하기 위해 애마를 원로원 의원에 임명했다.


▲ 7. 유럽인에 의한 아메리카 원주민 학살

아메리카 대륙에 유럽인들이 도착했었던, 1500년에 1200만명이었던 아메리카 원주민 인구는 1900년에는 23만 7000명으로 급감했다.


▲ 8. 나폴레옹은 또끼에 졌다

제4차 대 프랑스 동맹이 체결 된 후에 개최 된 토끼 사냥에 나폴레옹은 사냥해야 할 또끼 무리에 쫓겨 마차로 대피를 했다.(몇 마리는 마차에 침입하기도 했었다는)


▲ 9. 죽은 사람의 이로 의치를 사용

1800년대 중반에 제대로 된 틀니가 등장 할 때까지 죽은 병사의 입에서 뽑은 치아가 사용되어졌다.


▲ 10. 투탕카멘왕의 양친은 친형제 자매

투탕카멘의 부모는 남매 사이인것으로 밝혀졌다. 미라에서 채취된 DNA로 어머니가 투탕카멘의 생모 인 동시에 아버지의 자매 인 것이 밝혀졌다.


▲ 11. 뉴 잉글랜드의 뱀파이어

19세기 뉴 잉글랜드에서 뱀파이어에 의한 패닉이 발생했다. 당시 사람들은 결핵에 의하여 쇠약해지는 것이 뱀파이어에 의한 것으로 생각했다. 결핵으로 죽은 사람의 무덤을 발굴 심장에 말뚝이 박히기도 했다.


▲ 12. 아즈텍의 인신 공양

테노치티틀란의 신전은, 2만명이 제물로 바쳐졌다.



▲ 13. 의약품의 역사

1898년 부터 1910년, 제약 회사 바이엘은 헤로인을 기침이나 의존성이 없는 모르핀의 대체 의약품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윈슬로 부인 완화 시험(Mrs. Windlow's Soothing Syrup)"이라는 소아 약물에는 모르핀이 포함되어 있다.


▲ 14. 불멸의 라스푸틴

괴승이라고 불렸던 라스푸틴은 암살 되어도 좀처럼 죽지 않았다. 촛대에 맞아도 죽지않았고, 총에 맞아도 죽지않았고, 독사에 물려도 죽지않았었다. 그러다가 강에 빠져 죽게되었다는.


▲ 15. 드라큘라의 모델이 된 역사적 인물

15세기 루미니아, 트란실바니아 지방을 통치 한 가시 공작 블라드는 적의 피를 빨아먹는 습관이 있었다. 도라쿠레슈티 집, 통칭 드라큘라의 탄생이며, 브램 스토커의 소설 "드라큘라"의 모델이 된 인물이다.


▲ 16. 스탈린의 사진 수정

스탈린은 사진 수정을 명하고, 행방불명자(살해된)를 제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