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자를 위해 2년간 계속 머리를 기른 소년...결국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살고있는 Vinny Desautels 군(7세)은 오래된 소원이 하나 있었다.


그것은 "머리카락을 계속 길러, 암 치료 때문에 머리카락이 빠진 아이들에게 주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는.



놀림을 받았지만 초지일관


현지 언론 Fox40이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2년간 머리카락을 계속 길렀는데, 자꾸 여자로 오인받거나 조롱당하기도 했지만 뜻을 관철해 나갔다고.


그리고 7세가 되었을 때 계속 길렀던 머리카락을 자르게 되었다.




마음이 상냥했던 자신이 암에


그러나 "누군가를 도와주고 싶다"라는 마음을 가졌던 소년에게 믿을 수 없는 비극이 찾아왔다.


어느날, 무릎의 통증을 호소 한 Vinny군이 병원에 갔는데, 악성 종양이라는 말을 들었다. 


vinny 군의 할아버지가 자금 조달 사이트 "GoFundMe"에 따르면, Vinny 군의 장골에 큰 종양이 있으며, 오른쪽 눈 근처에 종양이 발견...침윤성 높은 말기 암임이 새롭게 밝혀졌다는 것이다.



이번에는 도움을 받는 쪽으로


병원에서 검사, 검사의 날들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지만, Vinny 군은 꿋꿋하게 견딜것이라고...


누군가를 돕는 측면에서 도움을 받는 쪽으로 바뀐 Vinny 군이지만, 많은 해외 언론이 그의 선한 마음에 따뜻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목표액에 도달하는 기부가 쏟아지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