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맨 최강 설? 100m 경주에서 출전 선수만큼 빨랐다

대학생 선수들로 구성된 100m 경주에서, 누구보다도 빨랐던 것은 그것을 촬영하고 있던 사진 작가였다는 사실에 인터넷에서는 화제가되고있다.

 


출발점은 다른 선수들보다 앞에서였지만, 카메라맨은 무게 4kg 이상의 카메라를 들고 뛴 것이므로 충분한 핸디캡이라 할 수있다.

누구보다 놀란 것은 경기에 출전했던 선수였을지도 모른다.

◆ 누구보다 빨랐던 것은 카메라맨

이 카메라맨은, 중국 산서성의 대동 대학의 대학생이다. 그는 대학 대항 인 100m 경주를 촬영하기 위해 코스 옆에서 대기하고 있었다.

 


선수들이 출발하는 동시에 카메라맨도 달리기 시작했다. 출발점은 선수보다 앞선 지점이었지만, 한 손에 무게 4kg 이상이었을 카메라를 들고 뛰었으므로 충분한 핸디캡이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줄곧 선수로 달려나간 것은 카메라맨이었다. 항상 카메라가 선수의 얼굴을 포착 할 수 있도록 고정하면서 1위로 골인. 카메라맨으로서의 프로 의식이 발동했는지, 아니면 원래 자신의 신체 능력이 월등했는지....이 레이스의 승자는 확실히 카메라맨이라는 사실.

이 영상은 중국 SNS에서 화제가되고 있고, 많은 네티즌들이 "진정한 레이스의 챔피언 카메라맨이다"라고 언급되고있다.

또한, "이 카메라맨은 주자로 출전 할 자격이 있었지만, 더 높은 목적을 위해 촬영팀에 들었다", "선수들은 카메라맨으로서 자격이 없었기 때문에, 주자가 될 수밖에 없었을 것", "몇 년간 연습해온 선수들의 마음을 생각하면 할 말이없다"등의 댓글이 쏟아졌다.

혹시 카메라맨은...카메라를 갖게되면 세계 최강이되는 생물일지도 모른다.